[기업인터넷/전화]

쇼핑몰 검색

1661-6155

회원메뉴

[기업인터넷/전화]

[기업인터넷/전화] 목록

  1. [인터넷전화]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해도 LGU+ 인터넷 전화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통신사와 무관하게 인터넷 전화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속도에 따라 통화 품질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혹여 이용 중인 회선이 가정용 인터넷일 경우에는 설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입 상담 문의 1522-5443

  2. [기업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 신청 시 사용자 자리의 인터넷선(랜선) 연결도 무료로 해주나요? 

    인터넷 선(랜선)공사는 구내공사라고 하는데, LGU+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내공사는 전문공사업체에 의뢰하여야 합니다.

     

    사용되어지는 공유기, 허브 등 장비들도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U+에서 제공하는 공유기도 있으니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시 기업컨설팅담당자와 최저가로 구내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무료컨설팅도 가능합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3. [기업인터넷/인터넷전화] LGU+ 인터넷, 전화를 회사에 도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나요? 

    필요한 인터넷 회선수, 사내환경, 보안 등에 따라 모든 사무실이 각자 다른 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 후 제안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돕기 위해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 "간편 상담 신청"을 통해 문의 내용 남겨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배정된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4. [인터넷전화] 인터넷 잘 쓰다가 갑자기 인터넷 전화가 안 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갑자기 인터넷 전화가 안 되는 인터넷 장애 상황 발생 시, LGU+ 기업 장애신고센터 1544-8585로 통화 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인터넷 장애 문제 발생 시, 간단히 확인해야 할 부분입니다.

     

    1. 랜선을 올바르게 끼웠는 지 확인 ! → 랜선이 헐거운 지 확인 후, LAN포트에 꼽힌 랜선과 PC포트에 꼽힌 랜선이 바뀌지 않았는 지 확인해야 합니다.(각 자리에 포설된 랜선이 전화기와 연결되는 포트가 LAN포트 / 전화기와 PC가 랜선으로 연결되는 포트가 PC 포트)

     

    2. 전화기 LCD 창에 날짜, 시간 표시가 나오는 지 확인!  →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으로 된 상태일 때, 날짜와 시간 표시가 생깁니다.

     

    2-1. 위와 같이 확인했는데, 날짜와 시간표시가 안 생긴다면, 인터넷 연결 문제입니다.

     

    2-2.날짜와 시간표시는 생겼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전화 IP 설정 문제입니다. 전화기 하단 메뉴/보류 버튼 → 암호 0000 → 4 전화기 설정 → 2 네트워크 설정 → 1 OR 2 IP 고정, 자동 여부 확인 

     

    사무실마다 보안프로그램이 있는 경우가 있고, 공유기 밑에 공유기 설정 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로 장애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가 확인으로도 장애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주저없이 LGU+ 기업장애센터 1544-8585 또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통신 상품 가입 문의 ▶ 1522-5443

  5. [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면. 기존에 쓰던 번호를 바꿔야 되지 않나요?

    아닙니다. 스마트폰 번호이동 하듯이 사용하시던 번호를 통신사 번호 이동 하여 번호 변경 없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6.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는 인터넷이 끊기면 전화 사용이 안 되니까 불안합니다. 

    인터넷 전화는 인터넷이 끊길 경우 전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기업 전용 인터넷 회선을 제공하여 이런 불안감을 해소하였습니다.

     

    기업 전용 인터넷은 기업 단독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광랜을 직접 설치합니다. 전화와 결합하면 저렴한 가격에 제공이 됩니다.

     

    부득이하게 인터넷 연결이 어려운 경우, 담당 영업자를 통하여 휴대전화 착신이 간편하게 적용됩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7. [인터넷전화] "네트워크연결문제"라는 창이 뜨고 전화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기, 허브, 랜선 등 내부 네트워크 환경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화기 뒷면에 "LAN 포트"와 "PC포트"에 들어가는 랜선의 순서가 뒤바뀐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담당 영업자를 통하여 네트워크 보수 업체 연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8. [인터넷전화] ARS, 통화연결음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전화 가입 시 담당 영업자와 상담을 통하여 업종에 맞는 구성을 선택하시면 되며, 자유통화 요금제 가입시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ARS 와 통화연결음


    ARS : 자동응답 시스템, 대표번호로 전화가 오면, 정해놓은 0번~9번 사이의 번호를 눌러 해당 부서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선번호 직접입력 시 해당 내선번호의 전화로 연결됩니다.

            

             예시 ) 안녕하세요. ㅇㅇㅇ 입니다.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부는 1번, 영업부는 2번, …  다시듣기는 별표를 눌러주세요.

     

    통화연결음 : 통화연길 시 상대방이 전화를 받기 전까지 나오는 통화음입니다.

     

             예시 ) 안녕하세요. ㅇㅇㅇ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곧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요금


    ARS : 5,500 원      통화연결음 : 2,200 원

  9. [인터넷전화] 수화기가 고장났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화기는 소모품입니다. 1년 이내의 단말 문제는 기업전용 장애처리센터 (1544-8585)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그 후의 고장은 유상 교체로 진행해야 합니다.

     

    또는 저희 (주)베가네트웍스 담당영업자에게 문의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10. [인터넷전화] "자동연결 실패" 라는 경고문이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화단말기 초기화 작업 또는 등록정보의 리셋이 필요합니다.

     

    해당 작업은 기업전문장애처리센터(1544-8585) 또는 베가네트웍스 담당 영업자를 통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11. [인터넷전화] 휴무일 등 각종 행사가 있거나 전 부서가 부재일 때,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LG 기업인터넷전화에서 제공하는 전화 관리 페이지(센트릭스페이지)에서 휴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센트릭스 페이지는 영업담당자 및 설치기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12.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면 회의용 전화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LG 인터넷 전화는 3자 통화와 스피커폰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3자통화를 이용한 회의도 가능합니다.

     

    별도의 회의용 전화기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그대로 전화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13.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종류에 센트릭스와 DCS가 있던데, 무슨 차이가 있는 건가요?

    DCS와 센트릭스는 전화 교환기 운영 방식의 차이입니다. 

     

    LG 본사 서버실에서 교환기를 관리하여 키폰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 센트릭스,

     

    고객사 전산실 등에 인터넷 교환기를 배치하여 키폰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DCS 라고 합니다.

     

    관리, 비용 등을 고려하여 고객사 상황에 맞는 교환기 방식을 세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14. [인터넷전화] 스팸전화 등 불필요한 전화가 많아 전화업무에 방해가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를 쓰면 문제가 해결 될까요? 

    인터넷 전화는 웹페이지를 기반으로 한 관리페이지를 제공하여 사무실에서 언제든지 직접 블랙리스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15.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로 하면 국제전화도 가격이 저렴한가요? 

    LGU+ 국제전화 번호는  "002" 입니다.

     

    전화번호 앞에 "002"를 눌러 국제전화를 하면, 주요 17개 국가(일본, 중국, 홍콩, 미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의 국제전화 요금은 50원/1분 입니다.  

     

    기업 인터넷전화 안내페이지 ▶ http://onestopbiz.co.kr/bbs/content.php?co_id=sub02_01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 상담 문의 ▶ 1522-5443

FAQ 검색

베가네트웍스

회사명 (주)베가네트웍스 대표 안종윤 주소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30, 904호(가산동, 디지털엠파이어빌딩)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권희주
전화 1522-5443 팩스 0505-300-6155 사업자 등록번호 107-87-4464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서울금천-0889호 Copyright © 2016(주)베가네트웍스. All Rights Reserved.

(주)베가네트웍스 실시간상담

제휴사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1522-5443

Warning: Unknown: open(/var/www/html/vega/data/session/sess_hjrbndkntu9beuqe8aincqp6h4, O_RDWR) failed: Permission denied (13)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var/www/html/vega/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